그리스도 안상홍 님이 걸어가신 예언의 생애

그리스도 안상홍 님은 성경의 예언에 따라 이 땅에 오신 재림 예수님이다. 재림 예수님께서 오신 목적은 인류를 구원하는 데 있다(히브리서 9:28). 인류에게 구원과 죄 사함을 주시기까지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걸어가신 생애는 이천 년 전 예수님의 때보다 더 처절한 희생을 하셔야 했다.

그리스도 안상홍 님의 강탄

그리스도 안상홍

그리스도 안상홍 님께서 강탄하신 때는 그야말로 ‘바람 잘날 없는’ 시기였다. 전 세계가 제국주의에 빠져 전쟁이 난무했기 때문이다. 1910년 한일병탄 정책에 따라 국가의 주권을 빼앗긴 한국은 치욕적인 일제치하에 놓여있었고, 전 세계는 1914년부터 1918년까지 제1차 세계대전이 발발하여 전쟁의 소용돌이에 휘말렸다.

혼란의 시기 가운데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소리없이 1918년에 전북 장수군 명덕골에서 탄생하셨다. 얼기설기 집의 형태만 갖춘 허술하기 짝이 없는 광산촌이었다. 이천 년 전, 평범하다 못해 초라한 마구간에서 탄생하신 예수님의 경우와 같다(누가복음 2:4~7 참조). 예언에 따라 두 번째 사람 되어 나타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가장 먼저 맞이해준 것은 추위와 가난이었다.

그리스도 안상홍 님의 생애

그리스도 안상홍 님께서는 30세가 되시던 1948년에 인천 낙섬에서 침례를 받으셨다. 무화과나무의 비유에 대한 예언에 따라 이 땅에 오셔서 복음의 생애를 시작하신 것이다. 진리의 빛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세상에 참된 복음을 전파하셨다.

안상홍 님께서 남기신 책자

그리스도 안상홍

그리스도 안상홍 님은 생명책자를 쓰셨다. 생명책자는 안상홍님께서 마지막 남은 하나님의 백성들을 위해 기록해 놓으신 것이다. 이천 년 전, 초림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구원의 진리는 종교암흑세기를 거치면서 사라졌다. 이후 인류는 천국을 바라볼 수 없는 입장이 되었다. 하지만 성경의 예언대로 이 땅에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모든 진리를 찾아주시고 생명책자를 남겨주심으로 구원의 길이 열리게 되었다.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이라는 책자는 천사들은 누구이며, 사람의 영혼은 어떻게 지음을 받았는지, 그리고 우리 인생들의 영혼은 어디에서 왔으며 또 어디로 가게 되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최후의 재앙과 하나님의 인』이라는 책자는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최후의 재앙과 큰 환란 가운데서 피할 길을 알려준다. 재앙을 넘기기 위해 하나님의 인치심을 받는 구원받을 성도들에 대한 예언과 진리를 깨달을 수 있다.

『모세의 율법과 그리스도의 율법』이라는 책자를 통해 하나님의 약속은 새 언약으로 이루어진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림자로 세워주신 모세의 율법을 통해 그리스도의 참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선악과와 복음』이라는 책자는 하나님께서 아담과 하와를 왜 창조하셨으며, 창조한 아담과 하와를 왜 범죄하게 하셨는지, 또 신약의 복음은 무엇이며 어떻게 하는 것이 복음을 순종하는 것인지를 깨달을 수 있다.

그 외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 『성삼위일체』라는 책자가 있다. 간략한 소개내용은하나님의 교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상홍 님께서 남기신 진리

그리스도 안상홍

그리스도 안상홍 님께서는 진리를 전파하고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쉼 없이 전도하셨다. 안상홍님께서 밝히신 진리의 빛은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하나님의 법과 절기들이다.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누가복음 4:16)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포도주)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9~28)

이천 년 전,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들을 구원하시려 새 언약 절기를 세워주셨다. 그 중엔 안식일과 유월절이 있었다. 특히 유월절을 통해 ‘죄 사함’과 ‘영생’을 제자들에게 허락하셨다. 그러나 A.D. 321년에 안식일이 폐지되었고, 325년에는 유월절이 폐지되었다. 인류에게 죄 사함과 구원의 길이 막혀버린 것이다.

무화과나무의 비유의 예언대로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께서는, 사도시대 이후 훼파되었던 생명의 진리를 모두 복구해주셨다(마태복음 26:17~28, 누가복음 4:16, 사도행전 2:1, 요한복음 7:1, 14 참조).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진리는 인류에게 있어 가장 기쁜 소식인 것이다.

그리스도 안상홍 님의 소천

그리스도 안상홍 님께서는 소천하시기 4년 전인 1981년, 주간종교신문에 인터뷰를 하신 일이 있었다. “진리를 갈망하는 자는 지체 없이 찾아와 달라”는 내용과 함께, 재림하신 목적에 대해서는 “초림 예수께서 세워놓으신 새 언약(유월절)이 암흑세기 동안 짓밟혔으므로 새 언약 생명의 진리를 회복시키기 위함이다”라고 설명하셨다.

이천 년 전 “유월절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고 말씀하셨던 예수님처럼,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도 오늘날 우리에게 동일한 가르침을 주신 것이다(누가복음 22:15 참조).

안상홍 님께서는 무화과나무의 비유뿐만 아니라 다윗의 예언 성취하셨다. 다윗의 예언에 따라 1948년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37년간 새 언약 복음사업을 펼치신 후 1985년 되던 해 하늘로 소천하셨다.

<참고자료>

‘소문 안 난 새 宗敎’, 주간종교, 1981. 3. 18.

25 thoughts on “그리스도 안상홍 님이 걸어가신 예언의 생애

  1. 엘사 답글

    예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구원하시려 세워주신 새 언약 절기가 폐지되어 구원의 길이 막혀버린 흑암의 시대에,
    성경의 예언을 따라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쉼 없이 새언약 진리를 알려주신 안상홍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 crystal 답글

      너무 흑암이 오래 지속되어 빛이 밝혀져도 쉽게 분별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빛을 통해 서서히 드러나는 악의 실체를 통해 참과 거짓을 올바로 분별하고 모두가 하나님의 품으로 돌아오길 간절히 바랍니다. 이를 허락해주신 성령시대 구원자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2. 예언의눈 답글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일점일획까지 이루셨고 지금도 이루고계시는 안상홍님은 우리를 구원하러 이땅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이시며 하나님이십니다!

  3. 오드리 답글

    성경 예언따라 오셔서 귀한 진리 다시 회복시켜주시고 당신의 모든삶을 우리위해 걸어가주신 깊고 높은 희생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 사나이 답글

    죄인의 삶을 살아가는 자녀들에게 깨달음의 말씀 허락하여 주시고, 한 말씀, 한 말씀 적으실때마다 자녀들을 생각하셨을 것으로 생각하면 가슴이 뭉클해 집니다. 하나님 하늘 본향 가는 그날까지 꼭 인도해 주소서.

  5. 그러쿠만 답글

    진정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임하신 재림그리스도가 확실합니다. 그 어떤 누구도 종교암흑세기동안 짓밟혀 잃어버린 바 된 새언약, 즉 새언약의 핵심인 유월절을 되찾아주고 알려주지 못했지만 오직 안상홍님만이 새언약 유월절을 알려주시고 되찾아 주셨습니다.
    이 한가지만 보더라도 안상홍님은 짓밟힌 진리를 회복시켜 주시러 이 땅에 다시임하신 그리스도 이십니다.
    재림예수님을 알아볼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시고 인도하여 주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crystal 답글

      겸손히 하나님의 말씀, 성경을 살피면 오직 하나님의 증표인 새언약 유월절을 안상홍님께서 가져오셨기에 하나님이심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올바로 영접해서 모두 함께 하늘 축복을 받으면 좋겠습니다!

  6. grace lee 답글

    성경의 모든 예언이 안상홍님께서 이 마지막 시대에 오시는 하나님이심을 확실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 어느 한가지도 빠짐없이 모든 예언을 이루신 안상홍님.
    재림 그리스도께서 겪으셔야할 참담하고 험난한 고난과 희생… 가히 측량할 수 없을 것입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영생주시기 위해 베푸신 모든 은혜와 사랑 그리고 희생 영원히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

  7. Sunny 답글

    “내가 너희를 구원주러 온 하나님이다”라고 얼마나 애타게 말씀하시고 싶으셨을까요…
    이 땅만을 바라보며 살아가는 영혼들을 얼마나 아프게 바라보셨을까요…
    구원받을 백성들을 위해 가슴가득 간직한 수많은 말씀들을 책자로 남겨주신 그 마음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그 마음을 조금이나마 헤아릴수 있는 하나님의 자녀가 될수있었음 합니다.

  8. Judy Yi 답글

    이 세상사람들은 하나님을 믿노라 말하면서 참 하나님을 만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성경이 말하는 참 그리스도는 반드시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이 땅에 두번째 오셔야 합니다. 종교 암흑세기 우리에게 영원히 잊혀질 것 같았던 유월절을 다시금 회복해 주시고 영원한 영생을 허락하신 분, 안상홍 하나님! 많은 사람들이 참 하나님을 깨닫고 온전한 하나님을 믿기를 기도합니다. 부족한 제게 깨달음 주시고 먼저 하나님의 자녀로 불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9. Kkjkm3 답글

    하나님께서 자녀들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시는시기도 행하실 업적도 올리워가 실 예언도 비유를 통해 알려 주시고 예언의 성취를 깨닫게 하셔서 참 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도록 축복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10. 베드로 답글

    만일 오늘날의 종교지도자들이 성경의 예언을 멸시치 않고 자의대로 해석하지 않으며, 성경에 기록된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착념한다면 안상홍님께서 예언따라 오신 재림그리스도이심을 어렵지않게 깨달을 수 있을텐데…

  11. Sarah-Kim 답글

    하나님이 아니시라면 감히 되찾아 주실 수 없는 생명의 진리를 허락해 주시고 인생보다 못한 고단하고 힘겨운 복음의 생애를 사시며 오직 우리의 구원만을 바라셨던 그리스도 안상홍님. 당신이 아니었다면 어찌 우리가 영의 이치와 생명의 진리를 깨달을 수 있었겠나이까! 진실로 당신은 하나님이시며, 우리 영의 아버지이십니다. 아버지의 고귀하신 희생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12. Judy Yi 답글

    성경의 예언은 일점일획도 빠짐없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이 마지막 시대에 재앙으로 부터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 가운데 두번째 임하신 아버지 안상홍님은 참 그리스도라는 사실 또한 성경을 통해 깨달을 수 있습니다. 예언의 눈으로 이 시대를 바라보게 하시고 하늘 소망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허락해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3. 막내아들 답글

    성경의 예언을 빠짐없이 이루시고 생명의 진리를 찾아주신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의 선지자들이 예언하고 믿음의 조상들이 소망하던 구원자가 맞습니다.

  14. crystal 답글

    하나님만이 우리에게 허락해주실 수 있는 죄사함의 권세를 가져오신 안상홍님은 이 시대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새언약 유월절, 이것이야말로 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는 증거입니다!

  15. 주디 이 답글

    우리에게 가장 소중한 약속, 천국의 소망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생명의 절기 유월절을 회복해 주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성경의 예언따라 이 땅 가운데 두번째 임하여 주셔서 죄 많은 자녀들에게 구원의 손길을 내밀어주신 그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성경을 보고 성경을 믿는다고 하지만 성경의 말씀대로 행하는 교회는 전세계 유일무이 재림 그리스도이신 안상홍하나님과 하늘 어머니께서 함께하시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편견을 버리고 마음의 눈으로 참된 진리를 보고 깨달았으면 좋겠습니다.

  16. 주디 이 답글

    많은 사람들이 성경은 사실이다, 하나님은 계신다 라고 이야기 하지만 성경이 사실이라면 안상홍 하나님께서는 재림그리스도시요,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성경에 재림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은 분명 존재하며 거짓선지자들과 구별할 수 있는 증표, 바로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시는 분이 재림그리스도! 우리의 구원자이십니다. 이방종교에 의해 훼파된 진리를 회복시켜주신 안상홍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17. 꾸미안 답글

    이천년전 예수님께서 구원을 주시기 위해 세워주신 진리가 종교암흑세기때 그 구원의 진리가 훼파되었다..
    그리고 이 시대 다시 오셔서 구원받을 당신의 자녀들에게 생명의 진리를 알려주셨습니다.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 감사드립니다!

  18. jaja 답글

    오직 자녀들의 구원을 위해 어렵고 힘든 시기에
    오셔서 37년 고난과 희생의 길을 걸으신 아버지
    안상홍님. 세상은 믿지 못해도 우리는 예언따라
    오신 하나님이심을 끝까지 믿고 따르겠습니다.

  19. jaja 답글

    우리를 향한 사랑이 없었다면 오실 수 없는
    길이었죠~

  20. jaja 답글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일점일획도 빠짐없이 이루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외에는 없습니다.
    안상홍님이 하나님이신 이유 역시 성경의 모든 예언을 다 이루셨기 때문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